(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피죤이 소량∙쾌속 세탁세제 ‘액츠 퍼펙트 스피드워시’를 출시한다.
‘액츠 퍼펙트 스피드워시’는 거품량을 줄여 헹굼 시간은 줄이고 세척력은 높인 제품이다. ‘스피드워시’는 세탁 시간을 줄여 빠른 세탁이 가능한 소량 빨래 전용 세탁 코스다. 빨래를 자주 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이지만 짧은 세탁 시간으로 인해 거품 잔여물과 세척력이 걱정되어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많다.
피죤이 출시한 ‘액츠 퍼펙트 스피드워시’는 액츠만의 버블 컨트롤 기술을 사용해 세척력을 높이면서도 거품량은 줄여 짧은 헹굼 시간으로도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스피드워시 세탁코스에도 사용가능한 세제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 등 강력한 효소 성분과 천연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세척력도 높였다. 강력한 세척력으로 일상 생활에서 묻은 오염물과 더불어 땀과 찌든 때도 제거할 수 있다. 꿉꿉한 빨래 냄새의 원인인 세탁 잔여물까지 제거할 수 있어 실내건조에 대한 고민도 덜었다.
또한 유칼립투스, 자몽, 유자, 정향, 고삼 등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쌓여가는 빨랫감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짧은 시간 안에 강력한 세척력을 기반으로 세탁할 수 있는 스피드워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