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 최초 스터디카페, 경주 충효동 ‘독립스터디카페’ 개장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21-08-05 14:44 KRD2
#경주시 #충효동 독립스터디카페 개장 #경주 최초 스터디카페 #충효 독립스터디카페 #경주 독서실

완벽한 학습 분위기, 최첨단 코로나 방역 시스템 가동... 럭셔리한 인테리어, 개인 맞춤형 공간 선택 가능

NSP통신-경주 충효동 독립스터디카페 정문 모습. (권민수 기자)
경주 충효동 독립스터디카페 정문 모습. (권민수 기자)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시 충효동 충효길5길 32번지에 학업과 각종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경주 최초의 스터디카페인 ‘독립스터디카페’가 5일 개장했다.

이 곳은 옥녀봉을 뒤로하고 충효천이 앞을 흐르고 있는 자연과 조용한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어 학업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독립스터디카페는 다른 지역의 카페와 달리 스타벅스에서처럼 학생들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토론하며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카페석,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독립된 1인실, 충효천과 푸른 가로수를 보며 여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창가석과 자유석을 갖추고 있어 개인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학습이 가능한 공간이다.

NSP통신-독립스터디카페 카페석과 자유석(우) 모습. (권민수 기자)
독립스터디카페 카페석과 자유석(우) 모습. (권민수 기자)

특히 이 카페는 자연의 풍경을 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피톤치드 향이 가득한 공간에서 잔잔한 클래식음악을 들으며 힐링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학습 분위기는 회원들에게 최상의 학습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G03-9894841702

또 고급스러운 가구와 첨단 냉난방기, 천년 피톤치드를 24시간 자동 분사해 공기를 살균하는 피톤치드 휘산기, 키오스크와 연동되는 열화상 카메라 가동, 살균기 설치, 거리두기 좌석 시스템으로 코로나19에 완벽하게 대응하고 있다. 또 매월 전문 방역청소업체에서 방역과 청소를 실시한다.

또한 가입회원들은 지문인식 방식으로 출입해 보안을 유지하며 회원들에게 무료로 최고급 커피와 다양한 차, 학습에 필요한 학용품, 무릎담요, 스탠드 등을 제공하는 라운지를 운영하며 학습을 돕고 있다.

NSP통신-독립스터디카페 1인실과 창가석(우) 모습. (권민수 기자)
독립스터디카페 1인실과 창가석(우) 모습. (권민수 기자)

5일부터 6일까지 무료개방을 실시하고 있으며 선착순 26명에게는 기간권, 1인석, 시간권 등에서 각 7일과 10시간의 혜택이 주어진다.

권경미 독립스터디카페 사장은 “서울과 경기도에서 스터디카페가 활성화되고 있다. 경주에서도 많은 학생과 수험생, 자격증 시험 등을 준비하는 일반인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 사업을 시작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충효 독립스터디카페를 참고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개인사무실이 필요한 설계사, 판촉업자 등에게 개인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카페운영 필수사항 준수를 조건으로 상담하고 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