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이지훈이 자신의 신곡을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해 준 후배가수 이찬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찬원은 앞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만나 인연이 된 선배가수 이지훈이 지난 5일 발표한 발라드 신곡 ‘Timeless’(타임리스)의 홍보를 자처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여러분~ 예비 신랑 이지훈 형님께서 데뷔 25주년을 맞아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셨습니다. 신곡 ‘Timeless’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 주세요. 예비신랑 이지훈 신곡 timeless”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에는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이지훈과 함께 찍은 셀카 인등샷과 이지훈의 싱글 앨범 ‘Timeless’가 담겨 있다.
이에 이지훈은 최근 개그맨 교수 권영찬이 진행하고 있는 유튜브 방송과의 전화 연결에서 “찬원이에게 너무 감사하다. 지나가는 말로 부탁을 했는데, 진짜로 그렇게 찐하게 홍보를 해줄지 몰랐다“며 “앞으로 찬원이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찬원이랑 곡 작업을 진행하고 싶다”고 고마운 마음을 대신했다.
이지훈은 최근 신곡 발표와 함께 14살 연하의 일본인 아내와 9월 결혼을 앞두고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