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수가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출시한다.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국내산 편백수와 소나무잎 추출물로 구성된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하고 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병풀 추출물이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티트리잎 추출물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폼 클렌저와 스킨, 올인원 에센스까지 3종으로 구성된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천연 향료 사용으로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유지시켜 주며,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제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4 in 1 기능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고농축 수분 앰플 제형으로 수분과 진정, 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도움 기능성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 주며,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스킨’은 면도 후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