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해진 르노삼성차 제조본부장,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참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7-07 11:34 KRD7
#이해진 #르노삼성차 #제조본부장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NSP통신-르노삼성차 교통안전춤춤챌린지 참여 사진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 교통안전춤춤챌린지 참여 사진 (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해진 르노삼성차 제조본부장이 보행자 중심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중인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에 이해진 제조본부장이 참여했다.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는 지난 4월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안전속도 5030 실천 선포식’에서 시작된 생활 속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행자 최우선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 중이다.

현재 다수의 정계 및 기업 인사들이 챌린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피켓 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동참하고 있다.

G03-9894841702

르노삼성차 이해진 제조본부장은 ‘함께하면 안전한 “춤!”,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이라는 슬로건이 쓰여진 피켓을 들고 부산공장 임직원들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했다.

또 BNK 캐피탈 이두호 대표이사에게 전달받은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 바통을 투어스태프 김남진 대표 및 동신모텍의 임춘우 대표에게 전달했다.

이 제조본부장은 “이번 챌린지 참여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 임직원들이 교통안전 춤춤 챌린지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고 부산 지역의 보행자 중심 교통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르노삼성차 교통안전춤춤챌린지 참여 사진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 교통안전춤춤챌린지 참여 사진 (르노삼성차)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3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도미닉 시뇨라 대표이사가 참여한 바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