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그룹의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제네시스 부티크 (GENESIS BOUTIQUE)’를 오픈했다.
‘제네시스 부티크’는 브랜드 굿즈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의 멤버십 몰을 확대 개편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혜택을 확장한 통합 커머스 몰이다.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이용 가능한 ‘제네시스 부티크’는 에디토리얼 형식의 웹사이트로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을 제안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의 경우, 사이트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시 차량 정보가 자동 연동돼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출고 고객 기프트 ▲출고 30일 이내 보험 상품 신청 등의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안 및 회원 전용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후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혜택 연계 예정)
한편 ‘제네시스 부티크’에서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관련 상품이 판매될 뿐 아니라 제네시스 브랜드의 공간, 문화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하는 ‘by 제네시스’ 카테고리도 운영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