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란지교시큐리티,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파일론’ 출시…소호·중소기업 네트워크 보안 관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30 11:44 KRD7
#지란지교시큐리티(208350) #파일론 #소호중소기업 #네트워크보안관리

초소형 보안센서의 손쉬운 설치 및 전문인력을 통한 관리, 월 과금 정책 등으로 보안 운영 부담 최소화

NSP통신-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가 소호·중소기업의 소규모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네트워크 보안 운영·관리 서비스를 SECaaS(Security as a Service, 서비스형 보안) 형태로 제공하는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파일론(PYLON)’을 출시했다.

파일론(PYLON)은 IT·보안 운영 및 관리의 어려움으로 인해 보안이 실질적으로 방치되어 있는 소호·중소기업에 필수적인 네트워크 보안을 통합 제공하는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Managed Security Service)다. 사용자는 가로 6cm, 세로 3.5cm 크기의 초소형 보안 센서의 간단한 연결만으로 파일론 보안 운영 센터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네트워크 보안 위협 탐지/모니터링 및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복잡한 설치 구성을 필요로 하는 보안 시스템들과 달리 노트북을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설치 방식으로 네트워크 장애 위협을 해소하고, 일반 사용자들도 손쉬운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하다. 상용 서비스의 10분의 1 가격과 경제적인 월 과금 정책으로 소호·중소기업의 보안 서비스 도입 장벽을 대폭 낮춘 것도 특징이다.

G03-9894841702

파일론은 초소형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최신 사이버 공격 탐지 및 차단으로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한다. 검증된 해킹-방지(IPS) 엔진과 약 1만여 개의 보안위협 탐지 패턴은 물론 고성능의 바이러스-백신(Anti-Virus) 엔진을 탑재해 최신 위협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방화벽 기능을 통한 네트워크 접근 통제 및 비인가 디바이스 차단으로 내부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 자사의 전문화된 보안 서비스 역량을 집약한 보안 운영 센터를 운영, 보안 전문 인력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이벤트 발생 시 즉각적 대응 및 침해 알람을 제공한다. 실 사용자도 파일론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시큐리티 웹을 통해 외부 네트워크 위협 차단, 인터넷 기기 접속 이력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파일론은 소호·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동일한 보안정책 적용 또는 통합 관리가 필요한 분산된 기업의 지점이나 POS기기, 키오스크, ATM기, 스마트택배 등 임베디드 시스템 보안, 홈 사물인터넷(IoT) 게이트웨이 보안 등에도 적용이 가능해 높은 확장성과 유연성을 보유하고 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파일론은 보안체계 수립이 막막한 소호·중소기업들의 인적·물적 투자 부담을 최소화하는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를 표방한다”며 “구독하는 시대로 변화하고 있는 보안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기업들은 보안위협 걱정 없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성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파일론 출시 기념으로 첫 구매 고객에게 1년간 월 사용료 99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