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 60' 22일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6-22 12:17 KRD7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PART60 #TV조선

정동원 ‘사랑을 위하여’부터 김희재 ‘미스고’까지 총 7곡 수록

NSP통신- (쇼플레이)
(쇼플레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0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2일 정오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번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 60'에는 타이틀 곡 정동원의 ‘사랑을 위하여’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잊었니’, 영탁의 ‘거짓말’, ‘사랑과 진실’, 이찬원의 ‘너를 사랑하고도’, 장민호의 ‘들녘길에서’, 김희재의 ‘미스고’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만능6(문희경 이현우 하재숙 간미연 김슬기 김법래)가 저마다의 마성의 무대로 뜨거운 대결을 펼쳤다.

G03-9894841702

이날 정동원은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로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성을 과시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세로 직캠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7만 뷰를 기록해 반응 역시 뜨거웠다.

장민호는 신웅의 ‘들녘길에서’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열창해 진한 트롯의 향기를 뿜어냈으며, 김희재는 애절한 보이스로 이태호의 ‘미스고’를 불러 정통 트롯의 맛을 선사했다.

또 이찬원은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유나의 ‘너를 사랑하고도’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임영웅은 감미로운 음색으로 드라마 ‘신들의 만찬’ OST인 이승철의 ‘잊었니’를, 영탁은 끈적한 몸짓과 짙은 목소리로 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 ‘거짓말’을 열창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한편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