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박정은 기자 =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SNS를 활용한 도시정비사업 소통 강화에 나섰다. 톡톡 래미안 채널을 오픈해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등 도시정비사업과 관련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홈페이지와 채널 래미안 유튜브를 통해 래미안 홈랩 체험영상을 제공하고 주택사업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래미안 클라스 온라인 강좌를 진행 중이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공공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홍보와 콘텐츠 발굴을 위해 청년세대와 함께하는 캠코 온비드 아카데미를 기획하고 참가자를 21일부터 7월 9까지 3주동안 모집한다. 캠코는 신청자 중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참가자는 7월 26일부터 한 달동안 단계적으로 ▲캠코 주요사업 ▲온비드 및 홍보 실무 ▲취업특강 등의 교육 ▲온비드 홍보 콘텐츠 발굴・실행에 참여하게 된다.
○…현대건설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아트 서비스 디오리지널 홈갤러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디오리지널 홈갤러리는 예술 창작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거주하는 가정 안에서 작가의 철학이 담긴 오리지널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를 통해 작품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찾아가는 갤러리 서비스다.
NSP통신 박정은 기자 him56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