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강임준 시장이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인증하는 ‘2021년 군산 1호 나눔 리더’에 가입했다.
14일 군산시에 따르면 이날 군산시장실에서 열린 가입식에는 강임준 시장과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했으며 가입서 서명, 인증패 전달 등 행사가 진행됐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2021 전북을 이끄는 나눔리더 100명 가입 캠페인'은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기부자를 예우하고, 지역 내 영향력 있는 분들의 나눔 활동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이며 올해 강임준 시장이 군산 1호로 가입했다.
나눔 리더는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 기부자 가운데 1년 안에 100만원 이상을 기부한 사람이 가입할 수 있다.
강 시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돼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시장으로서 군산시의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많은 분이 나눔 실천 캠페인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수 회장은 “군산시 나눔 문화를 이끌어 가는 시장님께서 나눔리더로서 기부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산시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모범이 돼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