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업동정

삼성 에어컨, 이탈리아 ‘컴퍼니 투 워치’ 어워드 선정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2-08-06 14:46 KRD7
#삼성에어컨 #이탈리아 #컴퍼니투워치어워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삼성전자의 에어컨이 이탈리아의 저명한 기업정보 컨설팅 회사인 데이터뱅크의 ‘컴퍼니 투 워치(Company to Watch)’ 어워드에 선정되며 에어컨 기술 리더십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컴퍼니 투 워치는 데이터뱅크社의 이탈리아 내 기업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바탕으로 분야별로 ▲성장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재무건전성들을 고려해 선정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올해 커피 분야에 일리, 장난감 분야에 레고 등이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에어컨 분야에서 3년간(2009~2011년) 연평균 매출 성장률 29%의 높은 성장세를 지속해 왔으며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인버터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주고, 완벽한 에어컨 설치를 위해 현지에 교육장을 운영하는 등 현지화된 마케팅 활동이 뛰어나다고 평가받아 올해 ‘컴퍼니 투 워치’에 선정됐다.

G03-9894841702

삼성전자가 유럽 시장에서 판매하는 에어컨은 최고 냉방 효율을 달성하는 동시에 대기전력을 제로화해 최대 90%까지 에너지를 절감해 친환경성을 높였고, 제품 안에 와이파이(Wi-Fi)를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조작할 수 있어 사용편의성이 높다.

이 제품은 필터와 SPi(Samsung Super Plasma ion)를 동시에 갖춰 미세먼지는 물론 유해세균까지 제거 하는 데 도움을 줘 더욱 깨끗한 공기를 실내에 제공한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신동훈 상무는 “이번 선정으로 이탈리아 시장에서 삼성전자 에어컨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이탈리아 뿐만 아니라 유럽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잘 파악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용환 NSP통신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