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로트 가요 프로그램 ‘전국TOP10가요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명의 젊은 트로트 대세들인 영텐(마이진 채윤 강혜연 박민주 해수 이도진 안성훈 김중연 김태욱 남승민)이 자신들의 테마송인 ‘영텐입니다’를 15일 정오 공개했다.
‘영텐입니다’는 라틴 느낌의 샤풀 리듬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음악으로 뭉친 10명의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행복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최고 친구’ ‘꽃을 든 남자’ ‘천년 지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작곡가 김정호가 곡을 만들었다. 안무는 영텐 멤버 김중연이 직접 구성했다.
영텐은 JTV전주방송이 전국TOP10가요쇼를 제작하기 시작한 후로 처음 구성돼 지난 2019년 6월 임영웅 영탁 진해성 최현상 소유찬 윤수현 김소유 정해진 한여름이 1기로 출발했다. 이들은 영텐 활동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거두며, 내일의 트로트계를 이끌 스타로 떠올랐다.
2020년 6월 출발한 영텐 2기는 수많은 팬을 거느리며 성공적으로 트로트계에 안착한 마이진 채윤 강혜연 박민주 해수 안성훈 이도진 김중연 김태욱 남승민으로 팀을 이뤘다. 이들은 영텐으로 활동하며 각자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영텐의 테마송 ‘영텐입니다’ 무대는 전국 민영 방송사로 방송되는 ‘전국TOP10가요쇼’ 무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