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류지광과 이도진이 오는 7일 방송되는 C채널 토크쇼 ‘만나U’(MC 자두, 김현정) 5회에 함께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류지광과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이 끝난 지 1년이 된 소회와 미스터트롯 이전과 후의 달라진 삶, 미스터트롯 첫 무대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생각하는 미스터트롯 내 외모 순위, 최종 예상 순위에 대한 생각도 전한다.
또 류지광은 십대 때 연예계에 뛰어들어 대형 기획사, 미스터 월드 세계 미남 대회, 슈퍼스타K, 슈퍼모델, 팬텀싱어 등을 거쳐 왔지만 항상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얻어야핬던 불운한 사연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더불어 데뷔 16년 동안 수많은 오디션에 참가해 얻은 그만의 오디션 경연 꿀팁도 소개한다.
아이돌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얼마 못가 공백기와 군백기를 이어 거치며 새로운 트로트 가수 도전에 나선 이도진이 2019년 트로트 앨범을 발매하고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 된 사연도 전한다.
또한 미스터트롯 시절 자만했던 4개월을 돌아보고 당시 믿음의 동역자로 힘이 돼주었던 류지광, 장민호와의 돈독한 우정도 자랑한다.
특히 미스터트롯 심사위원이었던 시아준수와 외모부터 목소리까지 똑 닮아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그는 이날 방송에서 동방신기의 곡 ‘HUG’ 무대를 특별히 선보인다.
한편 버터 땡큐남으로 볼매(볼수록매력)남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류지광과 사랑둥이 매력남 이도진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만나U’는 오는 7일 오전 10시 C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