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내상-우현, ‘로스쿨’ 출연 확정..신스틸러 활약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3-15 16:49 KRD7
#안내상 #우현 #로스쿨 #수목드라마 #JTBC
NSP통신-▲새 드라마 로스쿨에 합류하는 배우 우현(왼쪽)과 안내상((사진 제공 = JTBC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닉스, 공감동하우스)
▲새 드라마 ‘로스쿨’에 합류하는 배우 우현(왼쪽)과 안내상((사진 제공 = JTBC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닉스, 공감동하우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안내상과 우현이 드라마 ‘로스쿨’에 합류한다.

‘로스쿨’(극본 서인, 연출 김석윤)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로 다음 달 14일 JTBC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는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G03-9894841702

남다른 연기 내공과으로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안내상과 우현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안내상은 극 중 검사장 출신 한국대 로스쿨 겸임 교수 서병주 역으로 법에 관해서라면 단연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로 법꾸라지들을 보며 소신을 지키고자 하지만 일련의 사건을 계기로 양종훈(김명민 분)과 대립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또 우현은 극 중 로스쿨 복사실 운영자 성동일 역으로 20년간 같은 자리에서 복사실을 운영하며 한국대 역사의 산 증인으로 학생들의 카운셀러이자 교수들에게 쓴 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오지라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며 극을 풍요롭게 해주는 감초 역할을 하게된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은 오는 4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 안방극장 시청자를 찾아간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