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가수 주병선, K-POP 유튜브 채널 개설…유튜버로 팬들과 직접 소통 나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3-10 13:41 KRD7
#주병선 #권영찬 #K-POP #유튜버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명곡 ‘칠갑산’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주병선이 유튜버러 변신해 팬들과 소통한다.

NSP통신-▲유튜버 변신을 예고한 가수 주병선 (권영찬닷컴 제공)
▲유튜버 변신을 예고한 가수 주병선 (권영찬닷컴 제공)

10일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주병선은 지난 8일 절친 후배인 개그맨 교수 권영찬의 도움을 받아 ‘주병선의 K-POP 유튜브’ 개설을 알렸다.

주병선은 앞으로 K-POP 소개를 통해 대중과의 공감소통은 물론,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유쾌 통쾌 상쾌한 토크쇼를 권영찬이 운영하고 있는 ‘권영찬행복TV’와 손을 잡고 선보일 예정이다.

주병선은 현재 BBS불교방송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에 두 시간씩 DJ로 ‘주병선 자용스님의 오후가 좋다’를 진행하고 있으며, 농업방송에서는 ‘새참티브’MC를 맡고 있다. 또한 충청남도 청양에 소재한 칠갑산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G03-9894841702

한편 198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 수상자로 가요계 데뷔한 주병선은 이듬해 ‘칠갑산’을 발표해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TV 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김민교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등과 함께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