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가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이색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한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닥스레이디스는 스타일리스트 겸 패션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올 봄 시즌 새로운 주력 제품과 패션 트렌드를 선보인다.
보라끌레르는 약 31만6000여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대표 패션 유튜버다. 디자이너 출신으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소재 분석, 스타일링 팁, 패션 트렌드 흐름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헤지스 레이디스와의 협업 마케팅 영상은 지난 3월 4일 보라끌레르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하루 만에 7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친근한 이미지의 보라끌레르는 헤지스 레이디스의 봄 대표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TPO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함께 소개했다. 또 청치마와 도트 블라우스를 활용한 상쾌한 주말 외출룩, 체크 패턴 셋업과 맨투맨 티셔츠를 활용한 센스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닥스 레이디스와 협업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구독자 29만6000여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시원시원한 말투와 솔직한 후기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닥스 레이디스와 함께한 이번 유튜브 영상은 지난 3월 5일 옆집언니 최실장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하루 만에 5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닥스 레이디스의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한끗차이 나는 연출법’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