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학폭의혹’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 측, “사안 중대..사실파악 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3-03 16:28 KRD7
#지수 #달이뜨는강 #학폭의혹 #소속사 #입장
NSP통신-▲KBS 드라마 달이뜨는 강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 스틸 (빅토리콘텐츠/키이스트 제공)
▲KBS 드라마 달이뜨는 강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 스틸 (빅토리콘텐츠/키이스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지수에 대한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가 사실관계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키이스트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한 입장문에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지수에 대해 작성된 (학폭)게시글에 대한 사안을 중대하게 인지해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며 “우선,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을 양해바란다”고 전했다.

또 “해당 사안에 대해 지정된 회사 이메일로 제보를 받아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를 취합하겠다”며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한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G03-9894841702

이어 “사실 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다“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도 사과했다.

끝으로 “이와는 별개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부분을 지속적으로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 글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수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폭로글이 게시돼 충격을 안겼다. 이 게시 글에 따르면 작성자는 지수가 조직적으로 친구들을 괴롭혔고, 폭력을 휘둘렀다. 또한 성희롱은 물론, 금품갈취 등도 일삼았다. 이 글 뿐 아니라 지수의 또 다른 학폭 폭로도 이어지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지수는 현재까지 6화가 방영된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주연인 온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에 따라 드라마 게시판에는 그의 하차를 요구하는 시청자 댓글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KBS ‘달이 뜨는 강’ 측은 지수의 학폭 사실관계를 먼저 파악한 뒤 논의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소속 배우 지수에 대하여 작성된 게시글과 관련 내용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본 사안을 중대히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합니다.

우선,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먼저 해당 사안에 대하여 안내 드리는 이메일 rpt@keyeast.co.kr로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 취합하겠습니다. 또한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하신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합니다.

사실 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이와는 별개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부분을 지속적으로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 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