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F, 美 어반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국내 공식 유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22 14:09 KRD7
#LF(093050) #美어반아웃도어신발브랜드 #킨 #국내공식유통

3월 중 LF몰과 라움에디션 중심 온오프라인 유통 통해 주력제품 ‘유니크’, ‘뉴포트’ 선봬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2021년 봄 시즌부터 미국의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을 국내 시장에 유통한다.

LF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본사와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국내 전개 중인 버켄스탁, 핏플랍, 콜한, 탐스에 이어 킨과 새롭게 사업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신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슈즈 수입 사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G03-9894841702

킨은 2003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탄생한 슈즈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활동성을 겸비한 신발을 제안하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60여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킨의 주력제품인 ‘유니크(UNEEK)’는 두 개의 끈과 바닥창으로만 이루어진 독특한 모양의 아웃도어 샌들로 캠핑이나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외 여름 야외 활동에 적합한 ‘뉴포트(NEWPORT)’, ‘제라포트(ZERRAPORT)’ 등의 제품들이 있다.

LF는 킨을 대표하는 샌들부터 컴포트 슈즈, 슬립온 등 사계절에 맞는 새롭고 다채로운 제품군을 확대해 선보이는 한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킨은 2021년 3월 중순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LF의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의 가격대는 10만원 초반대로, 국내 온·오프라인 편집숍을 대상으로 한 홀세일(B2B) 비즈니스에도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LF 풋웨어2사업부장 박부귀 상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혁신적인 제품 철학과 브랜드 가치로 전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는 슈즈 브랜드 킨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라며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킨을 통해 어반 아웃도어 슈즈라는 차별화된 상품군을 적극 육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