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대표 이해광, 이하 P&K)가 오늘(19일) 랩인뷰티(LABinBEAUTY)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P&K는 채널 첫 업로드를 시작으로 과학적으로 궁금한 내용에 대한 시청자들의 댓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랩인뷰티 채널에서는 화장품, 피부, 미용기기 등에 대해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것을 과학적인 시험과 데이터를 근거로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는 취지다.
P&K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아무도 해결해 주지 못했던 궁금한 내용을 수집해왔다. 국내 피부 관련 전문적인 연구 실험 인프라와 인력을 기반으로 평소 일상생활에서 갖게되는 각종 피부, 화장품, 미용기기 관련 궁금증을 풀어주는 유튜브 동영상을 자체 제작할 예정이다.
실제 P&K는 지난 1월 네이버 채널에 1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백지수의 미미철학관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한 바 있다.
P&K 이해광 대표는 “유튜브 플랫폼에 적합한 어렵고 설명적인 실험 영상이 아닌 흥미로운 주제를 재미난 상황으로 기존 소비자들이 시청해왔던 뷰티채널 콘텐츠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