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올리브영, 설과·밸런타인…선물 프로모션 본격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1-28 09:10 KRD7
#CJ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 설과 밸런타인 시즌을 앞두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넘나드는 전방위적 선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아이템 약 330종을 선별해 제안하는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기획전 상품군을 3배가량 늘려 타깃별, 기념일별 선물 선택의 폭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 대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는 이번 명절 트렌드를 반영했다.

유산균과 멀티비타민 등 연초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세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NSP통신-설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 (CJ올리브영 제공)
설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 (CJ올리브영 제공)

또 설 연휴 마지막 날이 밸런타인데이인 점을 고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남성 화장품과 인기 향수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태그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새해 ‘복(福)’을 콘셉트로 한 올리브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2월 올리브키트는 겨울철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부터 대표 선물 아이템인 향수까지 최대 11종의 상품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종이 화환과 용돈 봉투 등 설날 굿즈도 함께 담아 즐길 거리를 더했다. 1일부터 소진 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귀성보다는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갈음하려는 트렌드에, 올해 설 기획전 상품군 수를 3배가량 늘리고 혜택을 다양화했다”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의 강점을 살려 비대면 선물 시대에 맞는 합리적인 선물 구매처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