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스터트롯 TOP6, '사랑의 콜센타 PART 39'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1-26 13:33 KRD7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PART39 #TV조선

임영웅 ‘걷고 싶다’부터 영탁 ‘꽃길’까지 총 10곡 수록

NSP통신-(사진 = 쇼 플레이 제공)
(사진 = 쇼 플레이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서른아홉 번째 음원이 26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공개된 ‘사랑의 콜센타 PART 39’ 앨범에는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MC 김성주, 붐) 39회에서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이날 게스트인 여왕벌6(진미령 문희옥 이은하 김혜연 윙크 윤수현)와 함께 노래 대결을 가진 역대급 무대의 곡들이 담겼다.

수록곡은 ▲임영웅 ‘걷고 싶다’(타이틀 곡) ▲영탁 ‘꽃길’ ▲이찬원 ‘첫정’ ▲이찬원 ‘뱀이다’ ▲임영웅X영탁X이찬원 ‘사랑해 누나’ ▲정동원 ‘걷다 보면’ ▲장민호 ‘울지마’ ▲김희재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임영웅X진미령 ‘미운 사랑’ ▲김희재X김혜연 ‘토요일 밤에’ 등 총 10곡이다.

G03-9894841702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조용필의 ‘걷고 싶다’를 선곡해 ‘감성 장인’의 진가를 아낌없이 발휘하며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했다. 첫 소절부터 ‘꿀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임영웅은 달콤한 가사와 짙은 감성으로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또 영탁은 윤수현의 ‘꽃길’을 선곡해 심금을 울리는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미스터트롯’ 진선미 출신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 최초로 함께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은 환상적인 하모니로 장민호의 ‘사랑해 누나’를 열창하며 케미를 폭발시켰다. 해당 무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2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