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업동정

KB국민은행, 대규모 금융박람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2-05-24 12:50 KRD7
#KB국민은행 #KB금융 #정운찬 #어윤대 #금융박람회
NSP통신-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왼쪽 두번째), 이상원 KB국민은행 신성장사업그룹 부행장(오른쪽 첫번째)과 고객 대표 2명(왼쪽 첫번째, 왼쪽 세번째)이 박람회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선언을 하고 있다.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왼쪽 두번째), 이상원 KB국민은행 신성장사업그룹 부행장(오른쪽 첫번째)과 고객 대표 2명(왼쪽 첫번째, 왼쪽 세번째)이 박람회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선언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2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스타테이블(STAR TABLE)과 함께 하는 KB금융 자산관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을 비롯한 KB금융그룹의 여러 계열사가 참가해 다채롭게 꾸며진 대규모의 금융박람회로 명사특별강연, 분야별 전문가 특강, 1대1 맞춤형 상담 등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어윤대 KB금융지주회장을 비롯해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사장단과 KB국민은행 임원단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어윤대 회장은 개막식 축사에서 “KB금융 자산관리 Festival은 전 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KB의 자산관리 역량을 알리는 자산관리 축제다”며 “날로 급변하는 금융 혼란기에 고객들에게 올바른 자산관리의 방향을 제시하고 KB가 보유한 선진금융의 경쟁력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명사특별강연에서 정운찬 전 국무총리와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의 강연이 있었고, 경제전망, 재테크 전략, 세무 및 부동산 강의뿐만 아니라 인문학특강 및 은퇴설계 강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상담 부스에서 재테크, 부동산 및 세무에 대한 전문가와의 심도 깊은 1대1 맞춤형 상담을 받았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는 자산관리 축제를 즐겼다.

NSP통신-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사진 가운데) KB금융 자산관리 페스티벌에 참석한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사진 가운데) KB금융 자산관리 페스티벌에 참석한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인 스타테이블을 출시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에 의한 자산관리 서비스 및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스타테이블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자산관리 전문기관으로서 그 위상을 강화했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