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예 ‘롤링쿼츠’, 데뷔 곡 뮤비 10만 뷰 돌파..공개 5일 만 “깜짝 반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1-05 14:16 KRD7
#롤링쿼츠 #걸밴드 #블레이즈 #뮤비 #10만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구랍 30일 데뷔한 신예 걸 밴드 롤링쿼츠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만회를 넘겼다.

5일 소속사 측은 “롤링쿼츠 유튜브 오피셜 채널에 선보여진 데뷔곡 ‘블레이즈’ 뮤비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1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NSP통신- (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현재 5만 가까운 구독자의 오피셜 채널에서만의 성적이라 타 음악 사이트들까지 합산하면 조회수는 배 이상 늘어날 것이라는게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그에 따르면 특히 기존 여자 아이돌 그룹과는 다른 하드 록으로 중무장한 파워 넘치는 걸 밴드 롤링쿼츠는 아직 데뷔 무대와 관련한 단 한번의 방송도 가진적 없는데다 데뷔 전 라이브 무대와 유튜브 등으로 공연 영상을 공개해 자연적으로 형성된 팬덤의 영향력만으로 이룬 성과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G03-9894841702

롤링쿼츠는 롤링걸스(Rolling Girlz)와 로즈쿼츠(Rose Quartz)로 준비하던 두 밴드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밴드로 보컬 자영, 기타 아이리와 현정, 베이스 아름, 드럼 영은 등 다섯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곡 '블레이즈'는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편곡과 프로듀싱에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좀처럼 접하기 힘든 하드 록 만의 뜨거운 화법으로 구성 된 가사가 젊음의 에너지를 분출시킨다.

한편 롤링쿼츠는 데뷔 전부터 장호일, 정석원의 극찬과 함께 015B와의 콜라보 음원 'Random'을 발표했고, 가수 권인하의 단독 콘서트, 크라잉넛 25주년 기념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는 등 활동을 해왔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