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희재 팬들, “밤 하늘의 별 보다 더 반짝이길”..크리스마스 맞아 ‘진짜 별’ 선물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2-28 10:12 KRD7
#김희재 #희재곁희랑 #크리스마스선물 #별

김희재 별자리인 쌍둥이자리에 위치한 두 개의 쌍별..‘희재&희랑’ 명명

NSP통신-▲김희재의 팬 오픈톡방 희재곁 희랑이 김희재에게 선물한 희재&희랑 별 인증서(위)와 금천구청을 찾아 가진 취약계층 위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 모습(아래) (희재곁 희랑 제공)
▲김희재의 팬 오픈톡방 ‘희재곁 희랑’이 김희재에게 선물한 ‘희재&희랑’ 별 인증서(위)와 금천구청을 찾아 가진 취약계층 위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 모습(아래) (희재곁 희랑 제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김희재가 국내 트로트가수로는 최초로 밤 하늘의 진짜 별을 팬 선물로 받았다.

김희재 찐팬 모임의 오픈톡방인 '희재곁 희랑'은 "평소 김희재가 무대 위에서 최고의 모습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무대를 선사해 주는 모습에 감탄하며 김희재에게 특별하게 별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며 '밤하늘의 별보다 더 빛나는 희랑들의 별 김희재, 사랑합니다'란 문구가 담긴 인증서를 공개했다.

이번에 팬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김희재에게 선물한 별은 김희재의 별자리인 쌍둥이자리(7h 23m 41.45s)에 위치한 두 개의 쌍별로 '희재&희랑'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G03-9894841702

'희재곁 희랑'은 "실질적인 별의 소유권을 갖는 것은 아니지만 명명권을 갖게 되므로 이후 다른 사람이 김희재의 허락 없이 해당 별을 다른 이름으로 등록할 수 없다"며 "1607124의 등록 번호로 별을 볼 수 있는 앱을 통해 '희재&희랑' 별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희재곁 희랑' 오픈톡방 멤버들은 이번 별 선물에 앞서 지난 18일에는 서울 금천구청에 취약 계층을 위해 라면 100박스를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 실천에도 앞장서도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서 김희재 관련 노래와 근황 등을 전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은 지난 27일 방송서 “연말을 맞이해서 다양한 김희재의 팬들의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김희재를 위해서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