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뷰티 전문 브랜드 옵스킨(OPSKIN)은 오는 23일 홈쇼핑채널 SK스토아에서 ‘밤부 미스트’홈쇼핑 론칭 방송 촬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옵스킨 밤부 미스트’ 홈쇼핑 방송은 제품 출시 3개월 만에 2만개 판매와 함께 지난 11월 모바일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오일미스트 1위 선정을 기념해 진행된다.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함유된 대나무 추출수와 오일성분이 외부환경 및 마스크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된다는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날 촬영에는 브랜드 모델인 ‘트바로티’ 김호중과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가수 한영이 연예인 게스트로 특별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옵스킨 밤부 미스트’가 12월과 1월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며 “현재 SK스토아와 홈쇼핑 사전 준비 및 일정 조율중으로 이르면 이달 마지막 주 첫 선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옵스킨 모델로 군백기를 갖고 있는 김호중은 지난 21일 미국 카네기홀 초청 공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대중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