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국민 매일 약속 다섯 번째…범죄·재난 공약 “일상이 지켜지는 대한민국”
(DIP통신) = 섀도우런이 이미 유통 판매점에 런칭돼 기대를 모우고 있다.
용산전자단지 등 온라인게임 쇼핑몰들은 X박스360용 섀도우런이 PC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그 동안 PC게임에 목말라 했던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단순히 PC 플랫폼간 즐길 수 있는 게임에 비해 X박스360이 없어도 X박스 360 게이머들과 X박스 라이브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X박스360이 없어도 X박스360의 인기 베스트 게임인 섀도우런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용산전자단지의 한 유통업자는"PC 게이머들에겐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도 들 수 있지만 X박스360용 게임을 PC에서 전세계 게이머들과 즐길 수 있다는 잇점은 가격보다 내용이다"며"판매량이 기타 게임들보다 크게 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온라인게임 쇼핑몰 관계자는"PC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버전은 7월경 출시 예정이어서 과연 그 인지도를 1개월 이상 가져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며"X박스360 게이머를 위해 PC 버전 출시는 뒤로 미룬 것 같지만 동시 출시하면 좀더 효과가 있지 않았을까"라는 아쉬움을 전했다.
새도우런 X박스360용 게임은 6월 1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PC버전은 7월말 출시된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