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F 챔피온, 닌텐도와 협업…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컬렉션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11 12:22 KRD7
#LF(093050) #챔피온 #닌텐도 #슈퍼마리오브라더스컬렉션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닌텐도의 인기 게임 캐릭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11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패미컴(famicom) 전용 소프트웨어 속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차용한 빈티지풍의 프린트가 특징으로 챔피온에 의해 새롭게 탄생했다.

오늘날의 문화에서 ‘팀’이란 무엇인가를 재정의하고 다양한 스포츠에서 팀을 응원하고 있는 챔피온은 유대감이 더욱 소중해진 올 한해 닌텐도와의 협업을 통해 팀의 가치를 위트있게 조명하고자 했다. 파이어볼을 날리는 마리오가 프린트된 후드 티셔츠와 맨투맨 등 어린 시절 즐겼던 비디오 게임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G03-9894841702

챔피온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데이비드 로버트슨(David Robertson)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늘 동료를 위해 단결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팀워크를 표현해왔다”며 “지난해 100주년을 맞은 챔피온은 다양한 방법으로 팀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동료들과도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챔피온의 협업 컬렉션 제품들은 챔피온의 코엑스점, 압구정점, 부산점, 대구점 4개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챔피온은 해당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패키지에 등장하는 게임 폰트를 모티브로 한 ‘8비트 챔피온 로고 오리지널 스티커 2종 세트’를 증정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