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진, ‘간편여행패키지’ 시범 운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9-28 14:11 KRD7
#한진(002320) #간편여행패키지 #렌탈상품 #택배

여행지에서 필요한 렌탈상품·택배 호텔서 수령하고 무거운 짐 없이 여행

NSP통신-간편여행패키지 이미지 (한진)
간편여행패키지 이미지 (한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를 오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시범 운영한다.

‘간편여행패키지’는 여행지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렌탈상품을 호텔에서 수령하고 이용한 뒤 반납할 수 있어 번거롭고 무거운 짐 없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시범 운영 기간의 ‘간편여행패키지’ 렌탈상품은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인 의류(상·하의 각2개 또는 원피스 2벌), 폴라로이드(필름 2팩 포함), 다이슨 에어랩(헤어 스타일러), 우·양산으로 구성됐다.

G03-9894841702

의류의 경우 여행 콘셉트에 맞게 의류를 빌릴 수 있는 공유 옷장 서비스인 클로젯셰어와 제휴했다. SMS로 제공된 클로젯셰어 단기 이용권으로 체크인 5일 전까지 클로젯셰어 홈페이지에서 의상을 고르고 대여를 신청하면 된다.

또 선물 포장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 박스로 배송되어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시범 운영 대상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스카이패스 ‘마일로 호텔로’에서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가 포함된 서귀포KAL호텔 한라산 전망 주말(금·토·일) 2박 3일 숙박상품을 예약하는 총 50팀(10개 팀·1주)이다. 시범 운영 기간에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고객 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 이용 사진과 해시태그(#한진간편여행 등)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과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행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 고객 모두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및 KAL호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간편여행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진은 시범운영 결과와 서비스 이용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간편여행패지키’ 렌탈 품목을 보완하고, 판매가격 등 서비스 운영 내용을 확정할 예정이다.

또 택배 배송이 가능한 전국의 호텔 위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앱(App) 기반의 예약 서비스 제공과 렌탈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품목이 확보된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