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찬또배기’ 이찬원이 부른 김연자의 곡 ‘수은등’ 노래방 영상에 대한 관심이 여전하다.
이찬원이 지난해 9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 수은등 (김연자)’라는 제목으로 공개한 영상은 22일 오후 2시 기준 170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지난 4일 150만 뷰를 기록한 이후 18일 만으로, 매일 1만 명 이상이 이 영상을 보고 있는 셈이다.
해당 영상은 이찬원이 미스터트롯 오디션에 앞서 연습을 위해 찾은 노래방에서 ‘수은등’을 빼어난 곡 해석력과 가창력으로 열창해내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찬원의 ‘수은등’ 노래방 영상이 꾸준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그를 응원하는 팬들의 숨은 공로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이찬원 공식 팬클럽과 개인 팬카페는 공조를 통해 해당 영상 뿐 아니라 이찬원의 다양한 노래 영상들도 감상하자는 팬 참여 알림으로 독려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온게 결과물로 나타난 것으로 보여진다.
‘수은등’ 노래방 영상이 올라있는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그가 바쁜 스케줄로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팬들의 도움을 받아 현재 8만 구독자를 넘겨 눈길을 끈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에 고정 출연 중인 이찬원은 최근 영탁에 이어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로는 두 번째 막걸리 모델로 발탁돼 TV광고 촬영을 마치기도 했다.
‘이찬원 막걸리’로 벌써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 막걸리’ 방송 광고는 다음 달 5일 종편과 지역민방 등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