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찬또배기’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자신의 곡 ‘시절인연’을 라이브로 열창해 찐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특집으로 미스터트롯 TOP7과 김수찬 신성 등이 함께한 '전국 콜센타 대전'이 열렸다.
이날 세종시 대표로 나선 이찬원은 경기 남부를 대표해 나온 김희재와 일대일 대결에서 장민호와 영탁이 강력하게 추천한 자신의 신곡으로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을 불렀다.
이찬원은 자기 노래 징크스를 깨지는 못했지만, 팬들이 ‘사랑의 콜센타’에 그동안 숱한 사연과 함께 많은 신청을 할 정도로 열망 가득했던 ‘시절 인연’을 라이브로 처음 공개해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줬다.
이날 이찬원의 방송 라이브 영상은 공개 반나절 만인 21일 오후 1시 기준 조회수 4만7874건에 댓글은 1만3225개, 좋아요는 8700개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 19일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행복tv’를 통해 소개하며 수능 및 취업을 준비중인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합격곡으로 이찬원의 미스터트롯 결승곡 ‘딱풀’을 추천해 눈길을 모았다. 이 영상 역시 조회수 1만 뷰에 근접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