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개별 티저 이미지 5장을 게재하고 '멋쁨'(멋지고 예쁨) 카리스마를 발산,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개별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태양이 작열하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예지는 손을 들어 올려 쏟아지는 햇살을 막으며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했고, 리아는 핫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자아냈다.
또 류진은 페도라를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채령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앞머리를 내려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흑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유나는 신곡의 분위기에 맞게 특별 제작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걸치고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냈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에 대해"전작인 'WANNABE'(워너비)보다 더 강해졌다고 할 수 있다. 그때도 센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임팩트가 있다. 나중에는 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 날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 올 ITZY의 파워풀한 신곡 'Not S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