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솔비, SKT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참여..굿즈 브랜드 론칭 수익금 기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7-06 10:28 KRD7
#솔비 #SKT #빌라빌라 #with캠페인 #사회공헌
NSP통신- (엠에이피크루 제공)
(엠에이피크루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티스트 솔비(본명 권지안)가 SK텔레콤과 협업 프로젝트로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 자신의 작품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빌라빌라'를 론칭한 솔비는 SK텔레콤과 함께 방과 후 혼자 남겨진 아이들을 돌보는 'with캠페인'을 진행한다.

'빌라빌라'는 다양한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협업하는 정체성이 뚜렷한 패션 라이프 브랜드로 온오프라인에서 일상과 예술을 잇는 가교 역할을 맡는다.

NSP통신

솔비는 '빌라빌라'의 첫 번째 아티스트 겸 브랜드 뮤즈로서 확고한 개성과 스타일, 그리고 아티스트의 감성을 브랜드에 담았다.

G03-9894841702

솔비는 패션 브랜드 자렛(Jarret)과 손잡고 자신의 작품 패턴을 넣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굿즈를 탄생시켜 그의 철학이 들어간 '누가 뭐라고 해도 나답게'의 슬로건인 '비 유어셀프(Be yourself)'를 전한다.

평소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솔비는 이번 첫 번째 '빌라빌라' 프로젝트를 통해 모인 굿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솔비는"내 작품을 내건 굿즈가 SK텔레콤의 'with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빌라빌라'를 통해 나눔의 원천이 된 예술을 대중과 교감하고 소통하고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솔비의 작품이 브랜드가 된 '빌라빌라'와 SK텔레콤이 협업한 'with캠페인'의 굿즈는 온라인 쇼핑몰 '빌라빌라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솔비는 수익금 기부 전시회를 기획해 열거나 작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며 미술로 마음을 치유한 뒤 겪은 긍정적 변화를 퍼뜨린 바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까지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존재감으로 대중들에게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