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BS 코미디언극회, 영무파라드호텔과 상호지원 MOU 체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7-02 11:52 KRD7
#KBS코미디언극회 #해운대 #영우파라드호텔 #MOU #김성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KBS 코미디언극회(회장 김성규.KBS 10기 공채개그맨)는 지난달 30일 부산 해운대에 이달 하순께 오픈을 앞두고 있는 영무파라드호텔(대표 박헌택)과 상호지원을 약속하는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KBS 코미디언극회(희극인실)는 ‘부산 해운대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과 ‘365일 행복한 삶을 위한 휴식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또 영무파라드호텔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와 연계한 문화행사도 진행하게 된다.

또 영무파라드호텔은 KBS 코미디언극회 회원들이 방송 촬영차 부산을 방문하는 경우 호텔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G03-9894841702

한편 이번 KBS 코미디언극회와 MOU를 체결한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오는 27일 정식으로 오픈한다. 아트호텔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호텔 로비와 객실 등에 부산·광주 미술작가 및 영호남 예비 미술작가들의 작품 등을 전시하고 손님을 맞게된다.

또한 호텔내 마련된 갤러리에서는 세계 유명작가들의 전시를 기획, 개관전에는 첫 주자로 영국의 팝 아트 화가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 중 한 명인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