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프렌즈:몬스터섬의 비밀3D, 비비아나 박민하의 프렌즈쏭·댄스 공개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1-12-15 16:26 KRD7
#프렌즈 #박민하 #프렌즈쏭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비밀을 간직한 신비한 몬스터 섬에 들어온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벌이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프렌즈: 몬스터 섬의 비밀 3D>(이하 프렌즈)의 홍보대사 국민 귀요미 비비아나 자매의 깜찍 발랄한 프렌즈 쏭&댄스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프렌즈>는 200년 동안 지켜온 비밀을 간직한 신비한 몬스터 섬에 갑자기 들어온 카리스마 꼬마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펼치는 올 12월 29일에 개봉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스토리를 그린 웰메이드 대작 영화다.

국민 ‘귀요미’로 5000만 대한민국 국민을 매료시킨 신인 아역스타 비비아나 ‘박민하’와 두 언니 ‘박민진’, ‘박민서’ 세 자매가 영화 <프렌즈>의 홍보단으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며 <프렌즈> 후크쏭과 프렌즈 댄스를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G03-9894841702

박찬민 아나운서의 딸이자, 일명 ‘비비아나’로 불리는 아역 연기자 ‘박민하’는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며느리]에서 ‘비비아나’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고 드라마를 넘어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국민 귀요미로 등극했다.

이들 자매가 영화 <프렌즈>의 홍보단이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막내 ‘민하’의 깜찍한 외모가 극중 주인공인 ‘코타케’와 너무 흡사하기 때문. 게다가 ‘코타케’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과머리”를 한 ‘민하’는 영화 속 귀여운 꼬꼬마 아이 ‘코타케’ 그대로 였다.

이들 세 자매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의 환상적인 매력을 뽐내고 프렌즈쏭과 프렌즈 댄스를 함께 하면서 영화 속 ‘코타케’와 ‘나키,’ ‘군조’로 삼인조로 변해 신비한 몬스터 섬에서 일어나는 스펙타클한 모험과 200년을 뛰어넘는 우정을 훌륭하게 표현해 냈다.

특히 두 언니 ‘민진’과 ‘민서’는 동생 ‘민하’에게 춤과 노래를 하나하나 앞장서서 지도하여 마치 ‘코타케’를 챙기는 ‘나키’와 ‘군조 ‘같은 모습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번에 공개 된 프렌즈쏭은 ‘박민하’ 세 자매의 천사 같이 맑고 앙증맞은 목소리에 “프렌즈 프렌즈 나키 군조 프렌즈 프렌즈 나키 군조 어디어디 살고 있나 너무너무 궁금하죠 신비한 비밀 섬에 함께 떠나요.”라는 밝고 경쾌한 가사를 가지고 있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을 가지고 있어, 영화 <프렌즈>의 주인공인 ‘코타케’와 몬스터들이 함께 만들어갈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프렌즈 쏭은 ‘핑클’ 등 아이돌 그룹의 음반 프로듀싱을 한 ‘이종필’ 프로듀서가, ‘이효리’의 [유고걸], ‘소녀시대’ [Gee], ‘제시카’의 [냉면] 등에 참여한 ‘최재영’ 엔지니어가 믹싱을 맡아 화제가 됐다.

<프렌즈>는 유명 동화 작가의 탄탄한 원작과 섬세함, 세련됨이 돋보이는 그림체 그리고 모두가 공감할 만한 유머와 감동을 동시에 그리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로 성인 관객들을 비롯한 전 세대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3D스펙터클 어드벤처 <프렌즈>는 오는 29일 개봉예정이다.

<프렌즈쏭>

프렌즈 프렌즈 나키 군조 프렌즈 프렌즈 나키 군조
어디어디 살고 있나 너무너무 궁금하죠
신비한 비밀 섬에 함께 떠나요

프렌즈 프렌즈 나키 군조 프렌즈 프렌즈 나키 군조
우리들의 친구 코타케의 친구 우리 모두 친구친구
우리들의 친구 코타케의 친구 프렌즈해요

나키군조 나의 친구 코타케의 친구친구
나키군조 나의 친구 프렌즈해요

코타케 코타케 나의 친구 코타케 코타케 나의 친구
올 겨울에 볼 수 있나 너무너무 보고 싶죠
코타케 코타케 나의 친구 코타케 코타케 나의 친구
몬스터의 친구 모두모두 친구 프렌즈해요

나키군조 나의 친구 코타케의 친구친구
나키군조 나의 친구 프렌즈해요
나키군조 나의 친구 프렌즈해요
프렌즈해요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1-2125512898
G02-3602246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