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현대차, 중국서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1-25 13:44 KRD7
#현대차(005380) #중국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 #북경현대 R&D센터 #애슐리 콜
NSP통신-FC 레전드 애슐리 콜(Ashley Cole) 선수가 축구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과 함께 훈련을 하고 있는 모습. 전시된 차량은 현대자동차 중국형 싼타페(셩다). (현대차)
FC 레전드 애슐리 콜(Ashley Cole) 선수가 축구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과 함께 훈련을 하고 있는 모습. 전시된 차량은 현대자동차 중국형 싼타페(셩다).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축구를 좋아하는 중국 유소년 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현대차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중국 북경에 위치한 북경현대 R&D센터에서 중국 유소년 180명을 대상으로 ‘현대차 X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사전 마케팅 캠페인에 참가한 중국 고객의 7~15세 자녀 180명을 선정해 첼시 아카데미 정식 코치들로부터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캠프에는 과거 첼시 FC에서 최고의 선수로 활약했던 ‘애슐리 콜(Ashley Cole)’ 선수가 특별 코치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애슐리 콜 선수는 최근 첼시의 15세 이하(U-15) 팀의 코치로 복귀해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최정상 수비수로 평가되는 애슐리 콜은 20년 동안 프로 무대에서 활약하면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회, FA(잉글랜드축구협회)컵 7회 우승과 더불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유로파리그(UEL)에서도 한 차례씩 우승을 경험한 바 있는 전설의 선수다.

캠프에 참가한 180명의 어린이들은 애슐리 콜 선수와 첼시 아카데미 코치진의 지도 아래 패스, 드리블, 슈팅 등 다양한 축구 기술을 훈련하며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했다.

NSP통신-첼시 FC 레전드 애슐리 콜(Ashley Cole) 선수가 축구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과 함께 훈련을 하고 있는 모습.
첼시 FC 레전드 애슐리 콜(Ashley Cole) 선수가 축구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과 함께 훈련을 하고 있는 모습.
NSP통신-첼시 아카데미 코치진이 축구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첼시 아카데미 코치진이 축구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한편 현대차는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선수단 유니폼과 경기장 내 광고판 등에 현대차 로고를 적용하고 홈구장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첼시 FC와 함께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