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성유리, 버킷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6-04 14:22 KRD7
#성유리 #버킷스튜디오 #전속 계약

소속사 측, “다방면서 폭넓은 활동 이어가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NSP통신- (버킷스튜디오)
(버킷스튜디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성유리가 종합 엔너테인먼트사인 버킷스튜디오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버킷스튜디오는 4일"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자신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진 성유리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며 “앞으로 그가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성유리는 걸그룹 핑클 출신으로 지난 2002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신들의 만찬' '출생의 비밀' '쾌도홍길동' '눈의 여왕' 등과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차형사' '누나'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배우로써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G03-9894841702

또 예능 프로그램에도 진출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힐링캠프' '섹션 TV 연예통신' 등에서도 전문 MC와 견주어 손색없는 진행 솜씨를 뽐내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월 21일 20회 제작으로 막을 내린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타이틀 롤 MC를 맡기도 했다.

성유리와 계약을 맺은 버킷스튜디오는 문자광고 부가판권 유통, 극장, 저작권보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영화와 드라마 제작 및 투자, 매니지먼트 등으로 사업을 넓히는 중이다.

한편 성유리는 14년 만에 모인 '핑클' 멤버들과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는 리얼리티 예능 JTBC '캠핑클럽'을 통해 올 여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