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갓세븐, ‘음방’ 3관왕 달성...신곡 ‘이클립스’ 방송 활동 종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6-03 15:40 KRD7
#갓세븐 #GOT7 #이클립스 #음방 3관왕 #ECLIPSE

2019 월드투어 6월 15~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서 포문

NSP통신-▲갓세븐은 지난 1일 오후 서울 상암동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그동안 성원을 아끼지 않아 준 팬들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은 지난 1일 오후 서울 상암동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그동안 성원을 아끼지 않아 준 팬들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3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신곡 ‘이클립스(ECLIPSE)’의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갓세븐은 새 앨범 '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타이틀 곡 '이클립스'로 지난달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후 첫 정상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31일 한국인 탑승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 추모를 위해 결방된 KBS2 '뮤직뱅크' 1위에 이어 지난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왕좌를 차지해 음악방송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NSP통신-▲갓세븐 새 앨범 온라인커버
▲갓세븐 새 앨범 온라인커버

신보 ‘스피닝 탑’은 갓세븐 멤버들이 이전 발매된 앨범과도 같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이클립스'는 JYP의 수장 박진영의 작사 및 갓세븐 리더 JB(DEFSOUL)의 작사, 작곡 참여가 눈에 띄는 곡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와 사랑을 온전히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음악적으로 풀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G03-9894841702

한편 지난 1일 팬들과 미니 팬미팅을 갖고 즐거운 한 때를 보낸 갓세븐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이라는 타이틀로 역대급 규모의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이들은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1차 개최지가 공개된 이번 월드투어에서 안정적으로 회전하는 팽이처럼 자신들만의 중심을 지켜내는 멋진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다짐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