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볼보코리아,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5-29 09:57 KRD7
#볼보코리아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NSP통신-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이미지 (볼보코리아)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이미지 (볼보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이하 볼보코리아)가 강원도 원주시 무실밤곰길 16번지에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29일부터 본격 영업에 나선다.

코오롱 오토모티브가 운영을 맡은 원주 서비스센터는 강원·춘천권에 자리한 유일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다.

지난 2013년, 브랜드 거점 다변화를 위해 강원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마련한 바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6년 만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G03-9894841702

강원지역 내 수입차 메카로 손꼽히는 원주시에 자리한 원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9.11m2, 지상 2층 규모로 일반정비를 지원하는 4개의 워크베이와 최대 25대 주차가 가능한 여유로운 고객 주차 공간을 갖췄다.

특히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하고 첨단 진단장비와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근에 자리한 원주 전시장과 연계해 신차의 출고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NSP통신
NSP통신-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이미지 (볼보코리아)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이미지 (볼보코리아)

한편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는 장거리 이동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접촉사고 발생 시 분쟁에 대한 조언 및 처리방법, 견인 등에 대한 상담을 위해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며 주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신속한 점검을 위한 이머전시 서비스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각종 오일류 보충 및 소모품 교체와 같은 간단한 정비를 위한 익스프레스 전용 코너를 마련하고,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