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방송인 권영찬, 기업 임원 연수 초청..소통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5-22 11:26 KRD7 R0
#권영찬 #소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방송인 겸 상담코칭심리학교수 권영찬(백광)이 직장인들의 소통법에 대해 특강을 가졌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제공)
(권영찬닷컴 제공)

22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최근 천안의 한 기업연수원에서 진행된 모 업체 임원 연수에 초청돼 ‘심리학을 통한 소통노하우와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연수의 강연은 해당 업체가 기업 발전을 위해 필요한 임원들의 소양과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직장내 부하 직원들과의 자연스러운 융화로 능률향상에 도움이 되는 조직문화 형성을 꾀하고자 마련했다.

권영찬은 이날 강연을 통해 ‘세대와 직급을 아우를 수 있는 소통스킬과 공감대 형성의 리더십’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목표하는 미래를 앞당기게 하는 개개인의 자기계발에 대한 중요성을 역설했다.

G03-9894841702

그는 “나와 연결된 주관적인 삶의 일과 사람 등 모든 것은 필연에 의한 것”이라며 “외부에서 나도 모르게 다가올 수 있는 일과 사람은 우연이라고 가정한다면 우리는 우연으로 다가온 인연과 사람을 필연으로 만들 수 있는 자기주도성과 긍정성을 믿고 따라야 한다. 성공을 위해서는 조직내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확대로 원활한 소통을 주도할 수 있어야 한다. 여기에는 조직을 위한 희생적인 노력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