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전국 18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모델은 2019년형 푸조 2008 SUV와 3008 SUV, 5008 SUV를 대상으로 한다. 푸조는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들은 신형 엔진과 변속기의 적용으로 향상된 주행 성능은 물론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들이 대거 탑재돼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이뤄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푸조가 전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은 지난해 12월 우리나라 환경부로부터 국내 WLTP(국제표준시험방식) 인증 승인을 받았다. 강화된 인증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성능이 강화된 SCR(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과 DPF(디젤 미립자 필터)가 적용됐다.
이 외에도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에는 신형 엔진과 자동변속기 탑재, 트림 별로 편의사양을 추가하는 등 일반적인 연식 변경 수준을 넘어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가 이뤄졌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