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의 도서11번가가 대학생들에게 총 550만원의 장학금과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원한다.
여름방학 도서 이벤트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 사이에 인기 있는 책들을 구입하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자격증, 유학 관련 도서를 구입하면 금액에 따라 ‘학점’이 주어지고 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책을 구입하지 않아도 행사 기간 동안 사이트에 정기적으로 방문한 후 ‘출석 도장’을 남겨도 된다.
A학점을 취득하려면 도서11번가에 ‘25일 이상’ 방문해 ‘출석 도장’을 찍고, 해당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도서를 구입하면 된다. B학점은 출석일 15일 이상, 도서 3만원 이상 구입해야 하며, C학점은 하루 이상 출석하면 받을 수 있다.
A학점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총 5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로제타스톤(패키지)과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 등 경품을 A~C 학점을 맞은 소비자에게 추첨 당첨자에게 나눠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만 포인트’를 분할 지급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