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백화점 대구점·상인점,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1-22 16:15 KRD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문화센터

자기계발 프로그램 대폭 늘려...기존고객 할인 및 감사품 증정

NSP통신-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문화센터에서는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봄학기 강좌 기간은 오는 3월2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기존 회원은 1월 23일, 신규 회원은 1월 25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봄학기 문화센터는 근로시간 단축과 워라벨 문화 확산 등의 영향으로 자기 개발을 위한 강좌를 예년에 비해 10% 이상 늘렸으며, 특히 직장인 대상 강좌는 15%이상 확대했다.

G03-9894841702

롯데백화점 대구점 문화센터는 직장인을 겨냥한 ‘원데이 특강’과 ‘내 아이를 위한 부모 교육’, 플라워 디퓨저 등 ‘DIY 강좌’를 새롭게 마련했다.

‘저녁 시간대 가장 인기있는 강좌인 ‘활력을 되찾는 소도구&코어 필라테스’를 새롭게 구성하고, ‘발레 필라테스’, ’줌바댄스’ 등 직장인들에게 인기있는 강좌는 강의시간을 저녁 시간대로 확대해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편하게 구성했다.

‘원데이 특강’으로는 ‘달콤한 디저트’, ‘일본 가정식’ 강좌를 마련하고, ‘내 아이를 위한 부모 교육’ 강좌는 힐링 육아, 부모 리더쉽 등 어린 아이들을 위한 강좌를 진행한다.

또 ‘요가 강좌’와 ‘바이올린 개인 레슨반’ 등 전문성이 중요시되는 강좌는 소수 정예반으로 변경하고, 기존 주 1~2회 수업을 주 3회이상으로 대폭 넓혔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문화센터는 ‘플라워’, ‘홈 스타일링 라이프 스타일’, ‘업사이클링’ 테마로 정하고, 각 테마에 맞는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라워’ 강좌는 다가오는 발렌타인과 어버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 맞추어 꽃과 선물을 함께 넣을 수 있는 ‘플라워 박스’를 만들 수 있으며, 스타일링 라이프 스타일’ 강좌는 봄을 맞아 집안을 간단하게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또한, ‘업사이클링’ 강좌는 ‘우리 가족을 위한 천연 주방 세제’와 ‘핸드 메이드 장바구니’ 등 환경을 테마로 한 강좌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악기 강좌인 ‘오카리나’, ‘플롯’, ‘비올라’는 정원이 1명으로 과외급 강좌를 진행하고, ‘공예 강좌’는 ‘내가 직접 디자인한 은제품 만들기’ 등 나만의 특별한 악세서리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문화센터에서는 봄학기 정기 강좌 2개 이상 신청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이정애 문화센터 실장은 “이번 봄학기 문화센터에는 여가 시간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트랜드를 반영한 강좌를 집중 구성했다”며“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인기 강사진을 대거 초빙해 어느 때 보다 알찬 수업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의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신청은 롯데백화점 대구점이나 상인점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를 직접 방문 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으로 문의 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