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세븐에듀, 예비 고교생 위한 겨울방학 대특강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2-18 09:17 KRD7
#세븐에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 다가오는 겨울방학 예비 고1·고2·고3의 수학 성적에 도움을 줄 겨울방학 특강을 오픈했다.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다가오는 1년간의 성적이 결정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겨울방학은 성적 향상에 가장 핵심적인 시기이다. 겨울방학 동안의 선행 학습에 따라 첫 중간고사의 성패가 갈리며, 이 결과가 1년 혹은 그 이상까지 영항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2018학년도에 이어 이번 2019학년도 수능까지 ‘불수능’의 추세가 지속되면서 수학 과목에서 변별력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의 학습 전략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이다. 이에 세븐에듀는 예비 고1, 예비 고2, 예비 고3에게 특화된 겨울방학 특강 강좌를 오픈하고 2019 학습플래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겨울방학특강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겨울방학특강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예비 고1
예비 고1은 아직 고등학교 내신시험을 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겨울방학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부족할 수 있다. 중학교 수학은 암기위주의 벼락치기로 며칠 공부해도 내신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도 있지만 고등학교 수학은 양적, 질적으로 중학수학과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내신시험 준비에만 약 1달 정도를 투자해야 한다. 또한 학기가 시작하면 모의고사, 수행평가, 내신시험을 보면서 진도를 제대로 나갈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거의 없다. 따라서 이번 겨울방학 시기 선행학습 위주로 진도를 최대한 빼야 학기 중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이에 세븐에듀는 ‘예비 고1 수학 올패스’, ‘예비 고1 개념 프리패스’를 오픈하여 상위권 진입에 필수적인 개념을 마스터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학 올패스는 개념 강좌 외에도 내신 대비 강좌와 수능 대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으로 내신 및 모의고사 대비를 할 수 있다.

예비 고2
예비 고2의 경우 수능 및 모의고사 대비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며 선행 학습과 취약영역 보충까지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분주해진다. 또한 수시 입시의 모집 비중이 정시보다 훨씬 높은 입시경향에 따라 내신 시험의 중요성도 더욱 커지고 있으므로, 예비 고2 역시 겨울방학 동안 개념학습을 마무리 해야만 학기 중 내신을 대비하기에 어려움이 없다. 이에 ‘예비 고2 수학 올패스’는 개념 강좌 외에도 내신 대비 강좌와 수능 대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어 내신과 모의고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G03-9894841702

예비 고3
예비 고3의 수능 대비를 위해서는 부족한 개념 보충, 수능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수능적 발상 능력 향상, 고난도 유형 정복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예비 고3 수학 올패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수학 올패스’ 강좌는 촉박한 시간 부족한 개념을 보강할 수 있는 단원별, 주제별 개념 강좌를 제공하며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 등 최신 경향을 반영한 고난도 문제와 빈출 유형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문제풀이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풀잇법을 제공하여 다가오는 3월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학기 중에는 내신대비, 수행평가, 입시준비 등 생각보다 개념공부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수학 개념을 확실히 학습하고 다가오는 1학기 준비를 마쳐야 한다”며, “취약 영역을 보완하고 수학의 기본을 다져 새 학년으로 진학 후 목표하는 결과를 얻기 원한다면 세븐에듀 겨울방학 특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