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교통안전공단, 온실가스 감축 우수 아이디어 시상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1-23 09:07 KRD7
#한국교통안전공단 #온실가스 #온실가스감축 #국민아이디어 #온실가스아이디어
NSP통신-22일 (왼쪽에서 세 번째) 류도정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장과 교통부문 온실가스 감축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22일 (왼쪽에서 세 번째) 류도정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장과 교통부문 온실가스 감축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이 22일 교통부문 온실가스 감축 아이디어 공모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아이디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약 한 달 간 제출된 국민 아이디어 중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 총 5편의 우수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모바일 운행정보(급가속, 급감속 등) 시스템을 활용한 온실가스 감축 및 친환경 공유사업 등 총 2편의 국민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G03-9894841702

공단 관계자에 의하면 최종 선정된 수상작에 대해 정책 도입 시 기대되는 감축효과 및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 한 후 향후 온실가스 정책수립에 반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온실가스 줄이기 범국민 운동의 일환으로 교통부문 에너지 및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해 참신한 국민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이를 실제 교통현장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