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렉서스 인터네셔널, 브랜드 체험 공간 뉴욕 지점 오픈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1-16 17:12 KRD7
#렉서스 #토요타 #뉴욕 #브랜드체험관 #커넥트투
NSP통신-뉴욕에 새로 오픈한 렉서스 인터네셔널의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 (왼쪽) 전경과 (오른쪽) 내부 모습 (렉서스 인터네셔널)
뉴욕에 새로 오픈한 렉서스 인터네셔널의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 (왼쪽) 전경과 (오른쪽) 내부 모습 (렉서스 인터네셔널)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렉서스 인터네셔널이 독자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의 세 번째 지점을 도쿄, 두바이에 이어 뉴욕에 오픈 했다.

이번에 오픈한 뉴욕 지점은 3층 공간으로 구성돼 있고 세 곳의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트렌드의 중심인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에 위치해 디자인, 예술, 패션, 문화, 음악,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으로 태어났다.

G03-9894841702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주변 커뮤니티와도 협업할 수 있도록 오모테나시(환대), 요리,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와 관련한 렉서스의 독자적인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도 2014년부터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 투를 운영하며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젊은 농부와의 협업, 다양한 체험 클래스 실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