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판교자율주행모터쇼, 이야기콘서트 개최…참여기업·참관객 교류 조성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1-12 09:37 KRD7
#자율주행 #자율주행모터쇼 #미래차 #자율주행차
NSP통신- (커뮤니케이션 하심)
(커뮤니케이션 하심)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판교 제2테크노밸리 LH기업성장센터에서 열리는 제2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PAMS2018)가 산업체 교류의 장과 관람객과 소통하는 이야기콘서트를 마련했다.

‘자율주행, 걱정말아요 그대’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에 자율주행차를 직접 타 본 개그맨 한민관, 카레이서 권봄이, 교수 김성훈이 진행하며 관람객들이 소원나무에 적은 궁금증과 이야기들을 풀어갈 예정이다.

콘서트 중간에는 버스킹 공연이 이뤄지며 참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해 자율주행에 관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G03-9894841702

제2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는 야외행사 외에도 부대행사를 통해 자율주행차의 문턱을 낮출 예정이다.

개막식인 15일에는 자율주행 모의 투자 컨설팅이 열려 국내외 자율주행 산업 혁신 기업과 전시 참여기업이 참가한다. 모의 투자 컨설팅에서는 기업컨설팅 강연, 자율주행기술에 대한 기업 발표가 이어진다.

이튿날에는 자율주행 기술 혁신 Award를 통해 자율주행 산업 발전에 기여한 3개 기업에 시상 및 트로피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상식 이후에는 네트워킹 파티를 열어 전시참여기업과 국제포럼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제2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에는 30여개의 기업, 해외연사 3명과 국내연사 16명 등이 참가해 산학을 아우르는 교류의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