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웃도어 브랜드 ‘룩 센터폴’, 황사 방지 사파리 선봬

NSP통신, 이상철 기자, 2011-04-08 15:18 KRD2
#세정 #방사능 #센터폴 #사파리 #황사
NSP통신

[부산=DIP통신] 이상철 기자 = 패션전문업체 세정(대표 박순호)은 올 S/S시즌에 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에서 황사를 막아주는 고기능성 소재의 사파리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우리나라는 이웃나라 일본 동북부 대지진의 여파로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이 유출돼 국내 방사능 수치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고, 여기에 매년 3월부터 5월까지 중국과 몽고의 사막지대에서 불어오는 황사로 인해 봄철 야외 활동에 비상이 걸렸다.

방사능 비와 황사 바람 등의 악천후가 지속되는 가운에 센터폴에서는 남, 녀 사파리 전 제품에 라미케이팅 코팅 가공 처리로 투습, 방수는 물론 향균 및 황사억제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G03-9894841702

활동성과 착장감이 우수한 기능성의 센터폴 사파리는 견고한 마감처리와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후드가 달려 있어 갑작스러운 황사나 비를 만날 경우 유용한 아이템으로 일상에서 무리없이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특정 스타일의 사파리에는 2차 가공으로 나노 입자 크기의 미세 가공재로 처리한 나노폴렌(BAYPROTECT NANO-POLLEN) 가공으로 봄철 꽃가루나 황사, 먼지 등을 안전하게 막아준다.

나노폴렌 가공 처리된 사파리는 옷에 묻은 먼지도 쉽게 털 수 있어 황사가 심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여기에 슬림한 핏과 톤온톤 배색형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강조하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다.

lee21@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