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백화점 부산점, 지역최대 규모 ‘영패션 박람회’ 개최

NSP통신, 이상철 기자, 2011-04-05 16:32 KRD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패션박람회

[부산=DIP통신] 이상철 기자 = 새봄을 맞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7일부터 이틀간 롯데호텔 부산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 등 봄 패션의 모든 면을 볼 수 있는 지역 최대 규모의 ‘영패션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봄 캐주얼 패션룩을 준비하는 남성,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되는 행사로, 어느 때보다 풍성한 행사물량과 프로모션, 그리고 젊은 고객층의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에 중점을 뒀다.

NSP통신-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지난 1일부터 이틀간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한 부산지역 최대규모의 아웃도어, 스포츠 박람회 모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지난 1일부터 이틀간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한 부산지역 최대규모의 ‘아웃도어, 스포츠 박람회’ 모습.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릿지, 씨, 비키, 보니알렉스 등 유명영캐주얼/영캐릭터 브랜드와 버커루, 캘빈클라인, 폴햄, TBJ, 지오다노 등 영패션총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박람회 수준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티셔츠 5000원/1만원 줄서기 상품전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 재킷 5만원 균일가전과 원피스 3/5만원 균일가전을 선보이고, 봄 상품을 품목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고 80~40%까지 할인판매한다는 계획이다.

G03-9894841702

행사기간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생필품사은품은 물론, 제주도 가족여행권, 디지털카메라, MTB 자전거, 브랜드 시착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하고, 룰렛을 이용한 100% 복불복 당첨 등 다채로운 볼거리 이벤트도 강화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여성팀 황경상 팀장은 “새봄맞이 바겐세일을 맞아 젊은 고객층을 위해 깜짝 놀랄만한 세일속의 세일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봄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절호의 쇼핑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ee21@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