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간미연, ‘맨몸’ 시스루룩 재킷 ‘뒷태 아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16 17:05 KRD2 R0
#간미연 #윤은혜
NSP통신-<사진=쏘스뮤직>
fullscreen
<사진=쏘스뮤직>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간미연이 지난주 ‘명품배꼽’ 사진에 이어 ‘시스루룩’ 패션의 미공개 재켓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재킷 사진에서 간미연은 뒷모습이 아슬하게 보이는 시스루룩으로 숨막히는 뒷태와 완벽한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또한 고급스러운 퍼코트만으로 완성된 하의실종 패션은 아슬아슬한 포즈와 함께 아찔함마저 전한다.

G03-9894841702

이번 간미연의 재킷 사진은 베이비복스 멤버였던 윤은혜가 직접 스타일리스트로 나서 의미를 더했으며, 변치않는 우정으로 부러움을 갖게 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간미연을 볼 수 있게돼 좋다”, “윤은혜는 스타일리스트로 독립해도 되겠다”, “간미연에게는 세월도 비껴간 느낌”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간미연은 오늘(16일) 타이틀 곡 ‘파파라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NSP통신-▲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윤은혜(사진 왼쪽)가 아티스트와 스타일 디렉터로 우정을 과시했다
fullscreen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윤은혜(사진 왼쪽)가 아티스트와 스타일 디렉터로 우정을 과시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