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삼성전자, 청소속도 단축한 탱고스텔스 로봇청소기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2-14 11:40 KRD2
#삼성전자 #탱고스텔스 #로봇청소기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는 사람이 직접 눈으로 보는 것처럼 로봇청소기에 장착된 카메라가 집안 내부의 영상을 초당 30회 간격으로 촬영, 스스로 청소영역을 인지해 구석까지 꼼꼼히 청소한다.

삼성전자가 영상 로봇청소기에 이어 출시한 성능이 대폭 개선된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 4종은 청소속도를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소음이 50dB에 불과하고, 청소속도가 기존 모델보다 향상돼 더 빠른 시간 내 조용하게 청소를 마칠 수 있다.

G03-9894841702

또한 센서를 업그레이드해 로봇청소기가 벽에 부딪히는 것을 최소화하는 '케어모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강력한 청소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터보모드'와 구석청소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가장자리 모드'를 추가했다.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는 청소 영역을 ▲보고 ▲찾고 ▲먼지를 쓸고 ▲담고 ▲잡고 ▲흡입하고 ▲필터로 거르는 7단계 청소 기능을 수행한 후 탈 부착 가능한 초극세사 걸레를 이용, 바닥에 남아있는 미세먼지까지 닦아 내 실내 미세먼지 날림의 우려를 덜어 준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제승 전무는 “탱고 스텔스 청소기는 국제표준으로 인증받은 로봇청소기 기술에 삼성 청소기 고유의 저소음 설계를 더한 스마트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 고급형의 색상은 블랙&실버·미러레드, 보급형은 레드·블루로 구성됐다. 고급형 모델은 탱고의 조용함을 상징하는 물결 무늬 패턴으로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

가격은 고급형은 75만원, 보급형은 55만원선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